결제/배송/증빙
Q냉장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
▼ 배송/교환/반품 규정
- 신선식품(냉장/냉동)은 상품 가치하락 사유로 '배송준비중' 단계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, 반품, 교환이 불가합니다.(단, 상품의 불량 및 하자, 오배송 제외)
또한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/취소가 불가능하니,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!
▼ 출고 및 배송예정일
- 오후 1시이전 주문 당일 출고, 익일배송
- 오후 1시이후 주문 익일 출고, 2~3일내 배송
- 도서산간에서는 주문 후 평균 2~7일(주말포함 최대 10일)
▼ 주말/휴일 배송시 출고일
- 금요일 오후 1시이전 주문은 당일출고, 토요일 배송
- 금요일 오후 1시이후 주문은 차주 월요일 출고, 익일배송(일요일, 공휴일 배송불가)
▼ 도서산간 냉장배송안내
- 도서산간 및 제주도의 경우 추가배송비 4,000원 발생합니다.
또한 , 배송지연으로 냉장/냉동 상품의 신선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: )
결제/배송/증빙
Q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한가요?
네, 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합니다.
단 추가비용(4,000원)이 발생하며 , 도서산간 및 제주도의 경우 배송지연으로 냉장/냉동 상품의 신선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 : )
결제/배송/증빙
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[배송 전
취소/환불방법]
▼배송 전 취소 방법▼
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날짜/주문번호 아래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시면 취소신청이 진행됩니다.
영업시간 평일 09:00~18:00 이후, 주말·공휴일 취소 신청 건의 경우 취소 신청만 가능하며, 실제 취소 완료
처리는 영업시간 내에 진행됩니다.
▼환불처리 기간▼
영업일 기준 3~7일 소요 됩니다.
무통장, 가상계좌 결제일 경우에만 환불계좌, 은행명, 계좌주를 취소시 기재하시면 되고 카드결제의 경우
자동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. 휴대폰결제의 경우 당월 취소
처리만 가능하며, 부분취소 되지 않습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
상단의 로그인버튼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(주문자명,주문번호 입력) 확인 가능합니다.: )
결제/배송/증빙
Q비회원 배송조회시 주문번호(비밀번호)가 기억나지 않아요.
고객센터 ☎
080-862-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"뉴트리"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상품 주문 후 어디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?
뉴트리몰 로그인
후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: )
결제/배송/증빙
Q입금 예정일까지 입급을 안하면 취소되나요?
미입금 시 취소
기준은 주문일 기준 최대 7일이며, 7일 내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미입금으로 확인되어
주문취소 처리 됩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카드 결제 후 취소는 언제 확인이 되나요?
결제일 당일
취소가 아닌경우 당일에 취소되지 않습니다.
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에 따라 5~7일 가량 소요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뉴트리몰은
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영엽일 기준 오후 2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,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. (금요일 2시 이후 결제
완료 ~ 일요일 결제완료 건은 월요일 일괄발송 됩니다.)
상품의 도착은 발송일로부터 평균 1~3일(주말, 공휴일 제외)
정도 소요됩니다.: )
결제/배송/증빙
Q택배사는 어디인가요 ?
뉴트리몰은
안전한 CJ대한통운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.
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 택배사업소에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상품 위치 및 배송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: )
결제/배송/증빙
Q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한 상품의
배송지 변경은 '입금 전', '결제 완료' 상태일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'입금 전'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,
[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]에서 [배송지변경] 버튼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: )
결제/배송/증빙
Q주문한 상품을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와요
배송완료는 출고 후 5일 뒤 시스템상 자동으로 처리되는 부분으로 연휴/휴일이 길어질 경우 간혹 발생 할 수 있습니다.이외에 제품 배송이 길어지거나 수령을 못하신 분들은
당사 고객센터 ☎ 080-862-8200번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"뉴트리"로 연락주세요.
결제/배송/증빙
Q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오배송으로
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당사 고객센터 ☎ 080-862-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"뉴트리"로
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?
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상단의 [주문조회] 에서 [비회원로그인(주문자명, 주문번호)] 후에
[주문상품정보] > [주문처리상태] 에서 '운송장번호' 클릭하시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. : )
결제/배송/증빙
Q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?
뉴트리몰 로그인
후 [마이페이지> 주문/배송조회] 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 : )
결제/배송/증빙
Q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.
입금 전이면
고객센터 ☎ 080-862-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"뉴트리"로 연락주세요.
휴대폰번호, 신용카드번호, 현금영수증카드번호, 사업자등록번호 중 한 가지를 말씀해 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 접수가 가능합니다.
주문단계에서는 현금영수증 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.: )
결제/배송/증빙
Q국세청 홈페이지에 현금 접수 내역이 없어요.
1원 이상의
상품을 입금하셨다면 약 2일 후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: )
결제/배송/증빙
Q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
주문건을 취소/
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재주문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배송전이라면 마이페이지에서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.
입금 또는 결제하신 후에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일부금액 카드+무통장 복합결제 가능한가요?
주문번호
1건당 결제수단 1개만 선택가능 합니다. 동일 주문건에 복합결제는 지원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결제/배송/증빙
Q물건 수령했으나 배송중 파손되었습니다.
상품 파손으로
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해당 물품 파손 사진을 촬영후 고객센터 080-862-8200 으로 전화 또는 1:1 게시판,
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[뉴트리]로 접수해주시면 사진 확인후 재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.